

1992년 국내 판매 초기 당시에는 마쓰다의 2.2/3.0 모델로 판매를 시작했다. 초기형의 2.2리터 엔진은 기아자동차 최초로 3밸브 형식을 채용했고, 기본형은 수동변속기를 채용했다.
1994년 마이너체인지를 거치면서 투톤 컬러를 생략하고 원톤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으며, 최저 사양인 2.0 아너(Honour) 모델이 추가되었다. 최고사양인 3.0 모델에는 프레지던트 클래스를 추가했다.
초기형 모델은 본네트가 라디에이터 그릴과 분리되어 열리도록 설계하였는데, 라디에이터 그릴의 베젤이 굵게 디자인 되었고, 그릴 중앙에 Kia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었다. 또한 본네트와 라디에이터 그릴이 일체로 열리도록 변경하였고, 테일 램프는 적색과 백색이 어우러진 산뜻한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다. 일자형으로 된 트렁크 덮개 아랫단에는 약간의 굴곡을 넣고 비녀 몰딩을 추가하였다. 트렁크 좌측의 차명 로고와 중앙의 키 오너먼트는 초기형의 것을 그대로 사용하였고, 우측에는 새로 바뀐 타원형의 KIA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동년 8월에는 2.2 택시 모델이 출시되면서 LPG 사양이 추가되었다. 1년 후 같은 달에도 2.0 택시 모델이 출시되었다.
1995년에는 또 다시 마이너체인지를 거쳤는데, 라디에이터 그릴의 베젤 전체가 헤드램프 부품과 합쳐지는 형태로 바뀌면서 굵기가 가늘어졌고, 그릴 중앙의 KIA 엠블럼이 삭제되었다. 트렁크의 엠블럼 폰트가 필기체로 변경되었고, 키 오너먼트가 타원형으로 새로 디자인되었다. 트렁크 우측에는 KIA엠블럼 대신 등급 명칭(Honour, Classic, President)을 부착하였다. 또한, 전후 범퍼와 사이드 몰딩에 들어갔던 크롬 스트라이프가 삭제되었다. 머플러 팁이 원형에서 타원형으로 변경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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