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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5월 16일에 공개됐습니다. 제원은 전장 4,784㎜/전폭 1,897㎜/전고 1,348㎜로 5세대에 비해 전장 -57㎜/전폭 -20㎜/전고 -28㎜ 만큼 축소되었으며, 차체가 작아진 만큼 90㎏ 정도의 중량이 감량되었습니다. 중간중간에 알루미늄을 써서 중량을 줄였다고합니다. ATS에 깔리는 알파 후륜구동 플랫폼을 공용하며, 생산도 ATS와 함께 미시건 주 랜싱 그랜드리버 공장에서 합니다.
275마력 LTG 2.0ℓ 트윈 스크롤 가솔린 터보, 335마력 LGX V6 3.6ℓ 자연흡기 DOHC 가솔린 직접분사, 453마력 LT1 V8 6.2ℓ 16밸브 OHV 가솔린 직접분사 CVVT(SS. 미국 기준으로 1SS와 2SS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650마력 LT4 small block V8(ZL1, 콜벳과 엔진을 공용합니다) 네 가지 종류의 엔진이 탑재되며, 변속기는 수동 6단, 자동 8단(8L45, 8L90), 자동 10단(10L90)이 조합됩니다. 특히 2.0L 트윈 스크롤 가솔린 터보 엔진은 역대 카마로 중 처음으로 달린 것 입니다.
최상위 트림인 ZL1에는 콜벳에 달리는 PDR(Performance Data Recorder)이 달립니다. 즉, ZL1 트림은 서킷 주행을 가정하고 개발되었다고 할 수 있으며 실제로 뉘르부르크링 랩타입이 7.29.60으로 준수한 수준인데다 1LE 패키지를 장착시 7.16.04으로 7.13.90인 C7 Z06에 근접하는 기록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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